허리를 삐끗하거나 관절이 아플 때 통증 완화로 파스를 붙이곤 하지요.
파스는 삼투압을 이용해서 몸에 약물을 스며들게 하는 원리로 소염진통제와 기타 성분으로 되어 있어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어 근육의 피로감을 덜어 줍니다.
파스에는 열감을 주는 파스, 시원하게 해주는 파스, 바르는 파스 등 여러 종류의 파스가 있어요
저는 팔목이나 무릎이 아플 때는 꼭 붙이는 케토톱 플라스타를 붙여주곤 합니다.
케토톱 플라스타 관절염
케토톱은 한독에서 1994년에 출시 해서 국내 붙이는 관절염 치료제로 1996년~2022년까지 27년간 일반의약품 외용소염진통제 국내 판매 1위를 지키고 있는 제품입니다
케토톱 플라스타 장점은 얇고 접착력이 좋아 피부에 밀착해서 붙여지기 때문에 굴곡이 있는 무릎, 관절이나 팔목에 붙였을 때 떨어지거나 불편하지 않아요
케토톱플라스타 효과로 특히 관절염, 근육통, 어깨관절 주위염 치료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요즘엔 사용상의 편의를 위해 반창고와 같이 얇고 길게 붙일 수 있는 밴드 타입과 몸에 바르는 젤 타입까지 나올 정도로 사람들이 많이 찾고 있는 케토톱인데요
케토톱플라스타는 어떤 성분으로 인해 도움을 주는지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요성분
케토톱 플라스트의 주 성분은 케트프로펜 입니다
케트프로펜 성분이 30㎎ 들어 있으며 이 성분은 소염진통제로 염증을 가라앉히는 작용을 하며 통증을 억제해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주성분인 케트프로펜 외에 첨가제로 디에틸렌글리콜모노에틸에테르, 린트포, 수소첨갓티렌메틸스틸레인덴공중합체,아크릴계접착용제 1,아크릴계 접착용제 2, 유동파리핀,폴리이소부탈렌이 첨가되어 있습니다.
케토톱을 통증 부위에 붙이면 약물이 해당 부위로 스며들어 진통, 소염에 도움에 도움을 줍니다.
효능 효과
진통과 소염에 효능 있는 케토톱 플라스타는 만성적인 근골격계의 통증과 나이 들면서 나타나는 퇴행성 관절염 그리고 어때 관절의 염증과 건초염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집안 일과 무거운 그릇의 설거지로 인해 팔목에 통증이 자주 나타나는데 그때마다 붙여주니 통증이 완화되어 집에 상비약으로 항상 챙겨두고 있습니다.
사용방법
사용방법은 간단한데요 통증이 있는 곳에 박리지를 떼어낸 후 붙이면 됩니다.
박리지가 3등분으로 나누어져 있어 가운데 먼저 띄고 붙이고자 하는 부위에 붙이시면 됩니다.
케토톱 플라스타 사용방법
케토톱 플라스타 약의 효과는 약 12시간 정도 지속되어 하루에 2개 정도 사용하시면 됩니다.
환부를 깨끗하게 씻은 후 습하지 않게 잘 건조한 후 붙여주면 됩니다
무릅통증과 관절통증 팔목, 관절염등에 도움을 주고 얇고 접착력이 좋아 붙이고 생활하기에 편한 붙이는 케 톱 플라스타 에 대해서 소개해 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