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실 원스VS 라미실크림 발무좀약 가격 약국 모낭염 무좀약 효과

무좀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 많이시지요

날씨가 더워지면 땀 때문에 발 무좀으로 더 고생하고 날씨가 추워진 겨울에도 발에는 항상 땀이 나서 추운 겨울에도 무좀이 잘 없어지지 않아요

발무좀을 일으키는 원인균이 다양하며 무좀균은 번식력이 높고 전염성이 높아 단기간 치료로 효과를 보기 어려우며 완치가 될 때까지 꾸준히 관리해 주어야 합니다.

발무 좀 발 무좀이 왜 생기며 약국에서 구입가능한 발 무좀약 라미실 크림과 라미실 원스에 효과와효능 가격 주의사항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발 무좀이 생기는 원인

무좀은 피부사상균이라는 곰팡이에 의해서 감염이 되어 발생하는 피부질환으로 발뿐만 아니라 발톱이나 손톱에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곰팡이균은 따뜻하고 습한 환경을 좋아해 발의 땀과 신발 속 습한 환경으로 인해서 주로 발에 발생하며 발이 가렵고 따가우며 불쾌한 냄새가 납니다.

​무좀은 감은 균에 따라 칸디다증, 어루러기, 피부사상균을 구분되며 대부분은 피부 바깥층에 감염되어 발생합니다. 특혜 발이 생긴 팔백 선을 무좀이라고 합니다.

발 무좀

무좀에는 지각형, 소수포형, 각화형이 있습니다.

​-지각형은 4번째, 5번째 상이에 가장 많이 발생하는데 공기가 잘 통하지 않아 습도가 유지되어 많이 발생합니다.

​-소수포형은 발바닥이나 발 옆에 소수포가 발생합니다.

특히 여름에 땀이 많이 남녀 피부사상균이 활발해서 발무좀 이프 악화가 됩니다.

​-각화형은 발 전체에 걸쳐 정상 피부색의 각질이 두꺼워지며 긁으며 구운 가루가 떨어집니다.

라미실 원스

라미실 원스는 외용약으로 발가락 사이 무좀에 효과적이며 무좀의 치료에만 적용됩니다.

​’원스’의 의미로 약을 한 번만 바르면 1~2분 내로 코팅 막이 형성되어 최대 13일 동안 테르비나핀 성분이 각질층에 머물러 무좀균을 사멸합니다.

라미실원스

​-성분

테르비나핀 염산염 11.25mg/g

​-가격

2만 원 전후로 구입가능합니다.

약국마다 가격이 다르므로 알아보시고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사용방법

① 손과 발을 씻어 건조합니다.

② 양쪽 발에 충분히 발라줍니다

③ 손을 씻습니다.

④ 24시간 동안 발을 씻지 않고 유지합니다.

​일반의약품으로 의사의 처방 없이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라미실 크림

라미실 크림은 테르비나핀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크림으로 되어 있어 발림성이 좋고 보습효과가 있어 발바닥이나 발뒤꿈치 갈라지는 현상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털 난 곳에 있는 모낭이 염증을 일으키는 모낭염은 여드름, 뾰루지, 농포, 흉터 등의 증상을 일으킵니다. 이런 진균성 모낭염에도 효과가 있는 라미실 크림은 곰팡이를 죽여 모낭염을 치료해 줍니다.

라미실크림

​-성분

테라빈나핀

​-가격

15g 기준으로 6000원~10,000원 전후에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약국마다 다르니 약국에 문의하시고 구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사용방법

① 하루에 1~2번 환부에만 라미실 크림을 바릅니다.

② 약을 바르기 전 환부를 깨끗하게 씻고 완전히 말려줍 니다.

③ 잠자기 전 사용한다면 이불에 약이 묻지 않도록 합 네 다.

④ 약은 약 1~2주 정도 발라야 하며 증상이 개선되었다고 중단하지 마시고 1주일 정도 더 발라 주어야 합니다.

일반의약품으로 의사의 처방 없이 약국에서 구입 할 수 있습니다.

라미실 무좀약 주의사항

소아와 청소년에 대한 안정성이 밝혀지지 않아 15세 미만 어린이, 청소년에게는 사용하시면 안 됩니다.

​무좀약의 성분이 태아나 모유로 전달될 수 있어 임산부, 임부, 수유부, 임신 준비 중이신 분은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약을 사용하고 알레르기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알레르기 증상이 나타났을 때는 사용을 중단하시고 전문의와 상의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발무좀

​바르는 무좀약은 1~2개월 발랐는데요

효과가 없으면 피부과에 가셔서 전문의와 상의하셔서 항진균제도 함께 복용하시는 게 발무좀에 효과가 있습니다.

​평소에 발무좀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 발을 깨끗하게 닦고 습하지 않게 말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Leave a Comment